![]() |
마하그리드는 미국 서브 컬처를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캐주얼 브랜드다. 다채로운 색감과 로고 그래픽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로 인기가 있다. 최근 일본 라이선스 시장에 진출하며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인지도도 꾸준히 높여가고 있다.
무신사 라이브에서는 지난해 10차 리오더를 기록한 인기 티셔츠 신제품을 비롯해 올여름 신상품을 최대 40%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와 함께 무신사 에디터와 모델 박성진이 마하그리드 반소매 티셔츠, 쇼츠 팬츠 등을 활용해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무신사는 라이브 방송 중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마하그리드 서드 로고 티셔츠를 제공한다. 또 방송 중 상품 구매 고객에게는 마하그리드 로고 삭스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무신사 라이브는 무신사 앱에서 시청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b@newsis.com
기사 및 더 읽기 ( 무신사, 라방으로 Z세대 공략…마하그리드 신제품 판매 - 뉴시스 )https://ift.tt/3fpaSnI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무신사, 라방으로 Z세대 공략…마하그리드 신제품 판매 - 뉴시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