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백화점 = 본점은 5일까지 9층 행사장에서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겨울 상품을 최대 70% 할인해 판매한다. '닥스홈', '코지네스트' 등 브랜드의 겨울 침구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노원점은 5일까지 여성 외투(아우터) 특가전을 열고 '리스트', '쉬즈미스', '진도모피' 등의 코트와 패딩, 모피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 현대백화점[069960] = 무역점은 5일까지 지하1층 행사장에서 '페트레이', '이브살로몬' 등 12개 브랜드의 여성 겨울 의류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목동점은 같은 기간 지하1층 대행사장에서 남성 겨울 의류 할인전 행사를 통해 '머레이알란', '킨록앤더슨', '레노마셔츠' 등 12개 브랜드의 정장과 셔츠, 재킷 등을 할인 판매한다.
생크림 케이크부터 초코, 고구마, 티라미수, 치즈케이크까지 8종을 판매한다. 15일까지 홈플러스 매장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마이홈플러스회원은 사전 예약 때 30% 할인된다. 예약 케이크는 10∼25일에 받을 수 있다.
▲ 롯데마트 = 8일까지 홈파티용 먹거리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스테이크용 호주산 소고기는 엘포인트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메로 스테이크를 비롯해 연어·대구·농어 스테이크 등 생선 스테이크 4종은 1만원대에 판매하고, 핑거푸드나 디저트·와인 안주로 이용할 수 있는 롤&초밥 세트, 에그타르트 등도 선보인다.
▲ 인터파크 = 연말을 맞아 다이어리부터 달력, 메모지, 필기구 등 이른바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인디고', '아이코닉', '라이브워크', '카카오프렌즈' 등 10여개 브랜드의 다이어리 꾸미기 상품을 12월 한 달간 평균 30%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https://ift.tt/3djrWLo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주말N쇼핑] 홈파티용 먹거리·다이어리 등 할인 판매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