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28개 지역 농수산물 온라인 기획전…"최대 48% 할인 판매" - 매일경제

[서울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사진설명[서울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시는 28개 지역의 농수산물을 최대 4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풍작 농수산물 기획전'을 온라인으로 연다고 28일 밝혔다.

서울시 상생상회, 수협중앙회, CJ제일제당, 네이버가 함께 마련한 이번 행사에서는 제주 갈치·철원 오대쌀·장성 굴비 등 28개 지자체의 상품 140여개를 판매한다. 판매는 온라인몰 네이버쇼핑과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뤄진다.

네이버쇼핑에서는 이달 30일부터 12월 9일까지 관련 상품을 최대 48% 할인해 판매한다.


같은 기간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은 총 4차례 진행된다. 판매 상품의 배송비는 무료다.

12월 3일에는 안국동 상생상회 매장에서 시식박스 나눔 행사도 진행된다.

황보연 서울시 경제정책실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농가를 돕고, 경기 침체를 민관이 함께 극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 농가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28개 지역 농수산물 온라인 기획전…"최대 48% 할인 판매" - 매일경제 )
https://ift.tt/3FKLV1M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28개 지역 농수산물 온라인 기획전…"최대 48% 할인 판매"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