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표문 막걸리' 판매
▶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편의점 GS25는 대한제분[001130]의 밀가루 상표 '곰표'를 이용한 협업 상품인 '표문 막걸리' 판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표문 막걸리는 대한제분과 한강주조가 협업한 상품이다. '표문'은 '곰표'를 뒤집어 표기한 것으로, 막걸리를 거꾸로 뒤집어 흔들어서 마시는 데 착안해 지은 이름이다.
올해 4월 출시돼 그동안 온라인 중심으로 판매됐다.
GS25는 25일부터 서울·경기 지역 점포에서 판매를 시작한 뒤 점차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GS25는 최근 MZ세대(1980~2000년대 출생 세대)가 막걸리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어 MZ세대의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 들어 9월까지 GS25 막걸리 매출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1% 늘었다. 이 중 20∼30대 고객의 매출 비중이 지난해 26.7%에서 올해 35.6%로 늘었다.
[연합뉴스]
Copyrights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Adblock test (Why?)
기사 및 더 읽기 ( GS25, '곰표 막걸리' 판매…MZ세대 겨냥 - 매일경제 )
https://ift.tt/2ZdY27t
Bagikan Berita Ini
Related Posts :
'신모델 기다리자'…1~2월 전기차 판매 45% 감소 - 한국경제수입 전기차 판매는 80% 감소
신모델 대거 출시 예정에 구매 미루는 소비자 늘어
연초 국내 전기차 판매가 보조금 지원 공백과 향후 신모델 출시에 대한 기대감으로 부진한 것으… Read More...
기아 16번째 그랜드마스터…누적판매 4천대 윤필상 영업부장 - 한국경제
기아에서 누계판매 실적이 4천대를 넘는 16번째 '그랜드 마스터'가 나왔다.
기아는 대전 서천지점 윤필상 영업부장을 그랜드 마스터로 임명하고 상패와 포상 차량 K9을 수여했… Read More...
신세계, 본점 명품관서 예술품 전시·판매 - 조선비즈입력 2021.03.17 06:00
신세계 본점, 다음달 12일까지 '블라섬 아트페어' 진행
백남준, 김창열, 이우환, 줄리안 오피 등 유명 작가 작품 다수 공개
신세계백화점… Read More...
풀무원다논, '요거톡' 1000만 개 판매…토핑 요거트 시장 2위 - UPI뉴스
▲ 플립형 토핑 요거트 '요거톡'이 누적 판매량 1000만 개를 돌파했다. [풀무원다논 제공]
요거트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대표 정희련)은 플립형 토핑 요거트 '요거톡'이 … Read More...
[GOAL LIVE] 뉴미디어 시장 개척하는 K리그, 영상사용권 판매해 경쟁력 갖춘다 - Goal.com
K리그가 뉴미디어 시장을 적극 개척하고 있고, 골닷컴 역시 활용하고 있다.
[골닷컴, 축구회관] 이명수 기자 = K리그가 뉴미디어 시장을 적극 개척 하고 있다. 다양한 매체, … Read More...
0 Response to "GS25, '곰표 막걸리' 판매…MZ세대 겨냥 - 매일경제"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