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롯데온, 9월부터 공격적 마케팅…첫 번째 월요일 `특가판매` - 매일경제 - 매일경제

mscopcopcop.blogspot.com

롯데쇼핑 통합 온라인몰 `롯데온`이 오는 7일을 시작으로 매월 첫 번째 월요일마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퍼스트 먼데이(First mONday)’를 연다.

3일 롯데쇼핑은 e커머스 시장의 성장세 속에서 많은 유통업계가 프로모션 경쟁에 나서면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퍼스트 먼데이는 인기 상품 10개를 할인판매하는 `슈퍼원 탑10`, 인기 브랜드 10개가 참여해 대표 상품을 할인하는 `브랜드10`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슈퍼원 탑 10은 시즌 인기 상품을 선정해 당일에만 할인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다. 첫날인 7일에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양문형 냉장고 10대를 판매가 대비 30% 저렴한 204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팸퍼스 베이비드라이 기저귀, 마이크로킥보드 `맥시T 디럭스`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상품 구매시 즉시 적용해 최대 3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0% 중복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브랜드10에서는 명품, 뷰티, 가전 등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살 때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한다. 첫날 행사에는 프라다, 아모레퍼시픽, 나이키, 애플 등이 참여할 예정으로 품목과 할인율 등 세부 정보는 행사 당일 공개될 예정이다.

행사에 앞서 3일부터 6일까지 사전 신청한 고객에게는 브랜드10 행사 상품 구매시 사용할 수 있는 12% 신용카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당일 2만원 이상 구입하고 엘페이로 결제하면 4000점을 엘포인트로 돌려준다. 우수 고객인 MVG고객은 10% 상당의 엘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준다.

또 `100원 상품` 카테고리를 마련해 100원을 결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한우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온라인 쇼핑 시장이 급성장하면서 롯데온도 지난 4월 서비스 개시 이후 매출이 꾸준히 늘고 있다. 지난 8월 매출은 5월 대비 31.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가 2.5단계로 상향된 8월 마지막 주말(29~30일) 매출은 전월 동기대비 37.2% 신장했다. 온라인 시장 경쟁이 격화되면서 롯데온은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우수 고객을 록인(Lock-in)하기 위해 상품 할인, 포인트 추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매월 첫째 월요일 하루 행사를 진행하기로 했다.

지경 롯데e커머스 마케팅2팀장은 "소비 시장이 본격적으로 온라인 트렌드로 접어들면서 롯데온은 상품, 가격, 혜택, 배송 등 보다 다양한 측면에서 소비자들을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퍼스트 먼데이 행사에서도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자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과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대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03, 2020 at 01:12PM
https://ift.tt/2EUYihz

롯데온, 9월부터 공격적 마케팅…첫 번째 월요일 `특가판매` - 매일경제 - 매일경제

https://ift.tt/3cQqz48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롯데온, 9월부터 공격적 마케팅…첫 번째 월요일 `특가판매` - 매일경제 - 매일경제"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