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이브 커머스(Live Commerce)는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동영상을 전송해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온라인 채널이다.
이번 괴정골목시장 라이브 커머스에서 전통시장 맞춤형 밀키트 상품 4종을 판매할 예정이며, 네이버쇼핑 라이브(LIVE) 채널로 생방송된다.
이번 행사는 부산시가 추진하는 '전통시장 비대면 판로개척'의 하나다.
시는 라이브 커머스가 실시간 고객과 소통하며 상품 판매까지 이뤄지는 새로운 형태의 비대면 판매 형태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했다.
맞춤형 밀키트 상품은 방송 시간과 관계없이 27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괴정골목배달'(smartstore.naver.com/mtsky)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박형준 부산시장은 "괴정골목시장이 온라인 판매 활성화의 모범 사례로 처음 생방송을 진행하는 만큼, 부산지역 전체 전통시장으로 확대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연합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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