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9 KBS 연예대상' 제공|KBS |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오는 24일 오후 개최되는 '2020 KBS 연예대상'이 비대면 시상식으로 개최된다.
이에 따라 시상식은 실시간으로 진행돼 생방송으로 중계되지만, 수상자들은 현장에 직접 참석하지 않는다. 대신 수상 장면을 영상으로 미리 찍어 생방송 진행 현장과 함께 공개하게 된다.
KBS는 당초 공간분리, 차단막 설치 등을 다양한 방법을 고민해 왔으나 생방송 시상식의 긴장감보다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며 안전을 도모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판단으로 시상식을 약 1주일 앞둔 18일 전격 비대면 시상식을 결정했다.
매년 연말 방송가 스타들이 한데 모여 한 해를 결산하던 생방송 시상식의 전통이 코로나19의 뉴 노멀과 함께 바뀐 셈이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1000명 대를 넘나들고 연예계에서도 하루 걸러 확진자가 나오는 가운데 택한 고육지책으로 풀이된다.
한편 올해 KBS 연예대상 2020년 '최고의 프로그램상' 후보에는 '1박 2일 시즌 4', '개는 훌륭하다', '불후의 명곡',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슈퍼맨이 돌아왔다', '신상출시 편스토랑'까지 총 7개의 프로그램이 올라 경합한다.
'2020 KBS 연예대상'은 오는 24일 오후 8시30분 KBS2에서 방송된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 roky@spotvnews.co.kr
기사 및 더 읽기 ( [단독]'2020 KBS 연예대상', 비대면 행사로 개최…"안전이 최우선" - 스포티비뉴스 )
https://ift.tt/2J3bRxW
과학/기술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단독]'2020 KBS 연예대상', 비대면 행사로 개최…"안전이 최우선" - 스포티비뉴스"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