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롯데제과 헬스원, '초유프로틴365' 100억 판매…초유 프로틴 1위 - UPI뉴스

mscopcopcop.blogspot.com
▲ '초유프로틴365' 모델 방송인 강주은 [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대표 민명기) 헬스원의 '초유프로틴365'가 100억의 매출액을 돌파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초유프로틴365'은 최근 각광받고 있는 성인용 단백질 제품으로 올 1월 출시했다. '초유프로틴365'은 방송인 강주은을 광고모델로 내세우며 적극적인 시장 공략에 나섰다.

특히 코로나19에 따른 언택트 트렌드를 감안, 홈쇼핑과 온라인을 중심으로 판매 전략을 펼치며 국내 초유 프로틴 제품 중 판매 1위를 기록했다.

'초유프로틴365'는 초유 및 우유, 완두 단백을 최고급 프랑스산으로 사용했다. 낙농강국 프랑스의 유가공 전문업체 인그리디아(Ingredia)에서 최고 등급의 품질을 인증 받은 원료로만 사용한 것이다.

특히 초유 분말은 자연 방목한 젖소의 초유로, 출산 후 5일 동안 분비되는 초유 중에서도 24시간 이내에 착유한 고단백 초유만 엄선한 것이다. 면역글로불린(lgG) 함량이 20~25% 가량 되는 고농축 초유를 사용했으며 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기 위해 저온 살균 공법을 활용했다.

'초유프로틴365'는 성인 기준 1일 1회, 40g(3스푼)을 약 180ml의 물에 녹여 섭취하면 되는데 이것만으로 약 20g의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이는 계란 4개 가량을 먹었을 때와 같은 양이다.

롯데제과 헬스원 관계자는 "헬스원(건강식품 브랜드)에서 연 100억 원 이상의 히트상품이 나온 것은 '마테 다이어트' 이후 10년 만이다"며 "건강사업부는 오랜만의 히트상품 등장에 상당히 고무적이며, 추후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판매를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UPI뉴스 / 이종화 기자 alex@upinews.kr

[저작권자ⓒ UPI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September 15, 2020 at 07:38AM
https://ift.tt/3hxFzGy

롯데제과 헬스원, '초유프로틴365' 100억 판매…초유 프로틴 1위 - UPI뉴스

https://ift.tt/3cQqz48


Bagikan Berita Ini

0 Response to "롯데제과 헬스원, '초유프로틴365' 100억 판매…초유 프로틴 1위 - UPI뉴스"

Post a Comment

Powered by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