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쉐보레, `2020 KSQI` 판매·AS 부문 최우수 브랜드 선정 - 매일경제 - 매일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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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7월 KSQI 수상 당시 (왼쪽부터)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과 한국지엠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이 한국지엠 임직원을 향해 축하를 보내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한국지엠]
사진설명2019년 7월 KSQI 수상 당시 (왼쪽부터)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과 한국지엠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이 한국지엠 임직원을 향해 축하를 보내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한국지엠]
한국지엠 쉐보레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실시한 ‘2020 한국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조사에서 국산차 판매점 및 AS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다고 20일 밝혔다.

KSQI는 판매 및 AS 관련 직원들의 고객 응대 서비스 수준을 나타내는 지표로써, 쉐보레는 판매점 부문에서 8년 연속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았으며 AS 부문에서도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우수 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평가는 지난해 8월부터 올해 5월까지 총 30개 산업 106개의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미스터리 쇼핑(mystery shopping: 서비스 평가단이 일반 고객으로 가장해 매장에 방문, 고객 접점에서의 판매 및 AS 응대 수준을 평가)’ 방식으로 조사됐다. 쉐보레는 맞이인사, 친절성, 경청태도, 업무지식, 설명능력, 시설환경 관리 등 11개 평가 항목에서 판매점 및 AS 부문 각각 총 96점과 92점을 획득해 최우수 기업에 올랐다.

시저 톨레도 부사장은 “쉐보레가 공신력 있는 고객 서비스 품질 조사에서 8년 연속 최우수 기업으로 인정받은 것은 매우 자랑스러운 성과”라며 “앞으로도 쉐보레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 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이를 통해 시장 반응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고객 접점 직원 및 영업직원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와 관련된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하는 등 최고의 고객 만족도 유지를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에 대한 성과로, 쉐보레 고객센터가 올해 17년 연속 우수 콜센터로 선정되기도 했다.

[박소현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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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uly 20, 2020 at 07:51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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